AGAIN 세운 옥상축제

  • 일자 : 10/15(일)
  • 시간 : 14:00-19:00
  • 장소 : 세운상가
  • 참여인원 : 누구나 참여가능 / 힐링토크쇼-외국인 및 외국인과 교류를 원하는 청년 / 100명

세운상가에서 다시 옥상 축제 !!!

옥상축제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이 세운상가 옥상에서 다시 펼쳐집니다.


[ 옥상도서관 & 만화방 ] 14:00 ~ 18:00

상쾌한 하늘을 마주하며 읽는 책 한 권, 옥상 도서관 

가을하늘과 함께하는 옥상 도서관.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서적 및 만화책 배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300여 권이 이상의 만화책, 웹툰 책 등을 비롯하여 여행서적, 어린이 동화책, 자기계발서와 함께 편안히 누울 수 있는 해먹이 준비됩니다.

깔끔하게 단장한 옥상 위 해먹에 누워 가을하늘을 만끽하며 독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옥상 예술정원  ] 14:00 ~ 18:00

문화, 예술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

김규서(사진작가), 베리(추상화가), 신혜진(인물화가),예진(화가)16점의 예술 작품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작가님들의 작품 설명과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들어보는 "목공 우드 스피커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진행합니다. [참가비 : 5,000/ 제작시간 1개당 1시간 소요]


 

[ 옥탑 줌바댄스 ] 16:00 ~ 17:00

신나는 음악과 함께 배워보는 줌바댄스

노래 한곡에서도 다양한 종목의 댄스를 경험 할 수 있는 신나는 댄스 !

반복되는 동작이 많기 때문에 모두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가르쳐드립니다.

축제에 참사하시는 모든 분들 함께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서 스트레스를 날려 버려보아요 !


[ 외국인과 함께하는 힐링토크쇼 ] 14:30 ~ 16:00 <<< 사전접수 가능>>>

언어의 벽을 뛰어 넘어 소통의 장, 외국인과 함께하는 옥상 토크 콘서트

최근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 한중관계에 대한 전망을 중국 전문가 우수근 교수(중국 동화대학교)를 비롯한 각계 전문가를 모시고 알아봅니다.

특히 해외취업, 창업,국제교류 등 청년들의 진로탐색에 대한 고민을 담은 토크콘서트가 펼쳐집니다.

또한 한중 청년들이 양국 간 최근 사회적 이슈들에 대한 대처방안에 대하여 토론하고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감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옥상영화관 ] 16:00 ~ 17:00

청년 창업과 시니어 취업에 관한 유쾌한 스토리 인턴

70세 나이의 벤이 30세의 젊은 CEO 줄스의 스타트업 회사에 인턴으로 입사하여 풍부한 경험을 통해 습득한 지혜와 노하우로

줄스와 회사를 돕는다는 이야기의 할리우드 인기 영화를 야외무대에서 상영합니다.


[ 버스킹콘서트 ] 17:00 ~ 19:00

도심 밤하늘 속에서 열리는 감미로운 버스킹 콘서트

서울 중구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색다른 버스킹 콘서트에서 아티스트들의 노래와 연주를 감상할 뿐만 아니라 소소하게 준비된 작은 토크쇼도 즐길 수 있습니다.

버스킹티비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구성되어 있는 버스킹 밴드 (마멀레이드 키친, 몽키스네이크)의 고품질 감성 공연과

발라드 모던락 어쿠스틱 공연을 선보여 축제장의 분위기를 고조 시킬 예정입니다.



우천 시, 프로그램 스케줄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1일전 개별 연락 예정)



[참가문의]

[오시는길]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159 / 지하철 : 1호선(종로3가역 12번출구), 2호선(을지로4가역 1번출구), 3호선(을지로3가역 6번출구)